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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쓰던 tv 유선상품의 경우 갑자기 잘 보다가 3년 다되어갈때쯤 급 테레비가 안나오고 난리가 났던 적이 있는데요. 갑작스런 장애 또는 사용하는 ITtv의 상품을 변경하고자 할때는 역시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게 직빵이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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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의미에서 오늘은 KT 올레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KT 올레 tv 고객센터의 경우 음성 고객센터, 보는 ARS 고객센터, 수화 ARS 고객센터등이 있어요. 셋다 홈상품, 즉 인터넷이나 tv 고객센터도 지원하는 것 같아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휴대폰으로 할때는 지역번호+100 또는 080-000-9999라고 합니다. 유선전화로 할때는 국번없이 100번이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KT 올레 tv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고 점심시간은 12시~오후 1시랍니다. 예전에 실제로 전화해보았는데 점심시간이라 전화 못받는다는 안내가 나오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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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고장신고나 장애상담의 경우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이건 음성 고객센터의 메뉴들인데요. 상담사 연결은 0번이니까 잘 모르시겠으면 0번 누르고 바로 상담사 연결하시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그럼 보는 ARS로 넘어가볼까요? KT 올레 tv 고객센터의 보는 ARS 전화번호는 스마트폰에서는 100번을 누르고 ARS 1번 선택하거나, 080-098-0100번입니다. 이용시간은 위와 동일합니다.

KT 올레 tv의 수화 고객센터의 경우는 070-8880-8088+영상통화입니다. 수화이므로 당연히 영상통화가 가능한 폰이어야겠죠.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고, 점심시간은 마찬가지로 12시~1시 사이에요. 휴대폰으로 할때는 지역번호+100이고, 상담사 연결은 0번이라는 사실을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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