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는 앱으로, 반경 2KM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요. 이것을 사이렌 오더라구 하는데요. 미리 결제까지 마친 상태라서, 픽업만 하면 되는 매우 편리한 시스템이죠.

 

[goldk1]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생각보다 쉬운데 진입이 쪼금 쉽지 않죠.ㅋㅋ 오늘은 한번 저와같이 해보도록 해요. 

이게 스타벅스 앱의 메인입니당. 저는 스타벅스 회원이라, 저렇게 회원 레벨과 스벅카드가 보이는데요. 비회원인 경우에는 위의 두 부분이 회원가입하라는 권유의 메세지로 나온답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최초 1회 동의만 선택해주면 그 다음부터는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goldk2]

 

이건 저도 처음 알았어요 ㅋㅋ 포스팅하면서 한번 로그아웃하고 시도해봤는데 놀랍게도 되더라구요. 물론 회원가입을 하시면 DT pass라던가, 별적립과 같은 리워드 혜택을 보긴 하지만, 간헐적으로 정말 가끔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비회원 주문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siren order라고 쓰여진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나서 하단을 클릭해 주문할 매장을 선택해줍니다. 매장마다 주문 가능시간이 다른데요, (1) 부분을 누르면 현재 시간에 주문 가능한 매장 리스트만 뜨니까 그 안에서 선택하시면 되요. 다만 사이렌 오더는 반경 2Km 이내의 매장만 노출이 된답니다. 매장 선택을 한 뒤에는 마실 음료나 푸드등을 주문해주세요.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해보았어요. 음료를 하나만 시키려면 바로 주문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구요. 만약에 다른 것들을 함께 선택하실려면 담기를 하심 됩니다. 저는 간단하게 푸드도 함께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매일 오후 3시 이전에는 브런치 유어웨이라고 해서, 음료+샌드위치나 빵을 같이 주문하면 800원 정도 할인을 받거든요:) 꽤 쏠쏠합니다. 주문할 것을 다 담았으면, 오른쪽 상단에 쇼핑백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결제를 해주면 되는데요. 결제는 비회원의 경우 신용카드나 SSG페이로 할 수 있고, 회원은 여기에 스타벅스 카드라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여기서 골드회원의 경우 별 12개 마다 무료 음료 쿠폰 하나씩 나오는데요. 그걸 사용하시려면 저 메뉴에서 쿠폰사용을 클릭하고, 적용할 음료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또한 KT나 LG u+회원인 경우에는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죠. 사이즈 업그레이드 한번 적용해보겠습니다. 

우선 생년월일 6자리와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를 넣고 인증을 해줍니다. 주의사항 꼭 살펴주세요. (주 1회 500포인트 차감) 참고로 KT VIP 무료 음료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ㅠㅠ 아무튼 인증까지 하고난 다음에 제휴할인 적용할 음료를 선택하고, 적용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까보다 500원정도 더 할인이 되서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ㅋㅋㅋ 여기까지 하고, 결제 및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사이렌오더 끝! 그럼 주문접수가 되고, 주문번호가 나와요. 그리고 음료가 준비되면, 음료 준비되었다는 푸쉬가 뜨지요.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로 커피를 주문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이 전 이 푸쉬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음료나왔다는 이야기를 못들어도 핸드폰으로 알람이 오니 까먹지 않고 받으러 갈 수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편리한 점도 많으니, 한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goldk3]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