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인터넷 상에서 간편결제로 가장 많이 쓰는게 카카오페이에요. 최근에 카카오페이 카드도 있고, 고지서같은 것도 연결해서 받고 그러는데요. 가끔 제가 결제를 잘못했거나, 아니면 제가 결제한 게 아닌 것 같은데 잘못 결제된 거 같고 그런 의심이 들때, 그리고 핸드폰을 분실했을때(!!)처럼 고객센터에 컨택해야하는 데요.

 

[goldk1]

 

 저처럼 아날로그적 인간은 아무래도 메일이나 카톡보다는 전화가 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같은 분들을 위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정보입니다. 1:1 문의를 위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 입니다. 그리고 분실이나 도용신고는 1833-7483으로 번호가 분리되어 있어요. 

 

[goldk2]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1:1문의의 경우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구요. 분실신고를 위해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은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해요. 

카카오페이도 분실신고가 있는게 좀 신기했는데, 저 부분을 보고 바로 납득을 했습니다. 스마트폰을 분실한 경우에 일시중지를 요청하는 것 같습니다. 분실신고 신청하면 결제 및 인증이 일시중지되고 일시중지 해지는 1833-7483으로 전화하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하셔야 할 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는 카카오 고객센터와 완전 다른 곳이라는 거에요. 위는 제가 카카오 고객센터 전화번호 검색하다가 발견한건데요. 카카오 고객센터는 작년 11월 1일부터 톡상담으로만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1644-7405이고, 이용시간은 펴잉ㄹ 오전 9시~오후 6시 라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goldk3]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