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잘 사용하려면 자신이 필요로하는 앱을 적절히 사용하는 노하우가 필요하죠. 그런데 가끔 두개의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아이에게 폰을 쥐어줘야 할때, 앱스토어 로그아웃을 해놓지 않으면 폰이 엉망이 될 수 있어요


[goldk1]


오늘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앱스토어를 로그인 하는 방법과,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모두, 앱스토어의 로그인/로그아웃 메뉴는 앱스토어 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설정" 메뉴에 있습니다. 설정 앱에 들어가서 주욱 내리다 보면, 바로 왼쪽처럼 iTunes 및 App Store라는 메뉴가 보이는 데요. 우선 이걸 클릭해주세요.


[goldk2]


그리고 나면, 오른쪽처럼 로그인이 보이실 겁니다. 이곳을 한번 클릭하면, 애플 아이디/패스워드 넣는 곳이 나오구요. 로그인 되어 있는 때 클릭하시면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요. 아이폰에서 앱스토어 로그아웃은, 동일하게 설정 앱 -> iTunes 및 App Store 메뉴 클릭 -> 아이디 클릭 -> 로그아웃이랍니다.


아이패드의 경우도 별반 다르지 않아요. 따라서 아이패드는 앱스토어 로그인을 따로 설명하지 않고, 앱스토어 로그아웃하는 방법만 보여드릴게요. 




아이패드도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 부분을 클릭하면 앱스토어 로그아웃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앱스토어 로그인도 설정 -> iTunes 및 App Store를 클릭하고 로그인을 클릭하면 애플 id 및 패스워드를 입력할 수 있지요.


결국 아이폰/아이패드 앱스토어 로그인/로그아웃의 경우 해당 메뉴가 설정에 있다는 것만 기억하면  될 것 같습니다.:)


[goldk3]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